본문 바로가기

잡담

2015.02.15 - 지킬앤 하이드 1000회 공연 무대인사

일부 트윗에 올려놓고 다 올라가지 않아 요기다가 올립니다.

음, 일단 뭐 다른 분들이 사진들 올려주실 것 같으니 전 그냥 이날 배우님들 귓속말 소근소근 하는 것만...

뭘 그래 할 말이 많으신지... 마이크 들고 말씀해 주세요 ㅠㅠ

뭐라 말씀하셨는지 완전 궁금...


은배우님이 본진이라...

은배우님 위주에요. ^^;




제가 3층이었어요. ㅠㅠ

그래서 올려다 본 사진 중에 그나마 잘나온거...

문젠 주변 배우분들 표정이 엽사수준이라 은배우만 잘랐습니다.

그래서 화질구지...



삼지킬~ 겨우겨우 건진 셋다 그나마 멀쩡한 표정인거...ㅎㅎㅎ



삐쭉거리는거 왜 이렇게 귀여우실까요.

다행히 옆 배우분들 표정도 좋아서 크롭 안했어요. ㅎㅎ


그리고... 자기들끼리 귓속말 하는거...

마이크 들고 해주세요. ㅠㅠ



류배우가 은배우한테 쏙닥쏙닥...재미있는 개그라도 이야기 해 주시는 듯...



그리고 조배우한테 속닥속닥~ 옆에서 은배우가 형 그거 재미있는 이야기에요. 라고 말하는 것 같은 표정 ㅎㅎㅎㅎ



또 귓말 속닥속닥 ㅋㅋㅋ



제 이야기가 더 웃긴것 같은데요 형? 속닥속닥

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



조정은 배우의 속닥속닥~

그냥 다들 듣고나서 활짝 웃으셔서~

그냥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셨을 거라고 추측만 해 봅니다. ㅠㅠ

무슨 이야기들 하셨을지 진짜 궁금...


'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D 미쿠 판매 사진  (0) 2017.12.17
프랑켄슈타인 캐스팅 엑셀정리  (0) 2015.09.30
세일러문이!!!  (0) 2012.07.07